ν”Œλžœ 75, πŸ‘΅ ‘미래λ₯Ό 지킀기 μœ„ν•΄, ν”Œλžœ75’ πŸ‘΄

ν•˜μ•ΌμΉ΄μ™€ μΉ˜μ—, γ€ˆν”Œλžœ 75〉

“인간은 νƒœμ–΄λ‚  λ•ŒλŠ” 선택할 수 μ—†μœΌλ‹ˆκΉŒ μ£½λŠ” λ•Œλ§ŒνΌμ€ λ‚΄κ°€ 선택할 수 μžˆλ‹€λ©΄ μ°Έ μ’‹κ² 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–ˆμ£ . μ–΄λ–»κ²Œ 죽을지 직접 선택할 수 μžˆλ‹€λ©΄ 마음이 놓일 것 κ°™μ•„μ„œ.”

Β 

75μ„Έ 이상이면 λˆ„κ΅¬λ“  λ¬΄λ£Œμž…λ‹ˆλ‹€. 이용자 κ°œκ°œμΈμ—κ²Œ λ§žλŠ” 심도 κΉŠμ€ 지원. μš°μ„ μ€ λΆ€λ‹΄ 없이 μƒλ‹΄ν•΄λ³΄μ„Έμš”. λ‹Ήμ‹ μ˜ λ§ˆμ§€λ§‰μ„ λ„μ™€λ“œλ¦½λ‹ˆλ‹€. ‘ν”Œλžœ 75’

πŸ‘΅ ‘미래λ₯Ό 지킀기 μœ„ν•΄, ν”Œλžœ75’ πŸ‘΄

ν•˜μ•ΌμΉ΄μ™€ μΉ˜μ—, γ€ˆν”Œλžœ 75〉

λ’€μ§‘νžŒ νœ μ²΄μ–΄, ν”Όκ°€ 뚝뚝 흐λ₯΄λŠ” 총을 λ“  λ‚¨μž. μ‚΄μ•„μžˆλŠ” 생λͺ…μ²΄λŠ” λ‚¨μžλ°–μ— μ—†λ‹€λŠ” 듯이 μ‘°μš©ν•œ μ£Όμœ„. ν™”λ©΄κ³Ό λŒ€μ‘°μ μΈ ν΄λž˜μ‹ μŒμ•…. λ‚¨μžλŠ” λ§ˆμ§€λ§‰ 말을 남긴 채 μžμ‹ μ˜ 머리에 총을 κ²¨λˆˆλ‹€.

“노인듀도 λ”λŠ” μ‚¬νšŒμ— 폐 끼치기 싫을 것이닀. μ˜›λ‚ λΆ€ν„° 우리 일본인은 κ΅­κ°€λ₯Ό μœ„ν•΄ μ£½λŠ” κ±Έ 민쑱의 κΈμ§€λ‘œ 여겨왔닀. λ‚˜μ˜ 이 μš©κΈ°μžˆλŠ” 행동을 κ³„κΈ°λ‘œ μ§„μ†”ν•˜κ²Œ λ…Όμ˜ν•˜κ³  이 λ‚˜λΌμ˜ λ―Έλž˜κ°€ 밝아지기λ₯Ό μ§„μ‹¬μœΌλ‘œ λ°”λž€λ‹€.”

카미카제 νŠΉκ³΅λŒ€κ°€ λ– μ˜€λ₯΄κΈ°λ„ ν•˜λŠ” 말에 κ΅­κ°€λŠ” 근본적인 해결을 λ…Όν•˜κΈ°λ³΄λ‹€λŠ” 쑰쒅간을 ν˜„λŒ€μ˜ λ…ΈμΈλ“€μ—κ²Œ λ„˜κΈ°κΈ°λ₯Ό νƒν–ˆλ‹€. ‘ν”Œλžœ 75’, κ΅­κ°€ μž¬μ •μ˜ μœ„κΈ°λ₯Ό νƒ€νŒŒν•˜κΈ° μœ„ν•΄ 75μ„Έ μ΄μƒμ˜ λ…ΈμΈλ“€μ—κ²Œ μ•ˆλ½μ‚¬μ™€ 상μž₯λ‘€λ₯Ό μ§€μ›ν•˜λŠ” κ΅­κ°€ 사업이 νƒ„μƒν–ˆλ‹€. μ€€λΉ„ 지원 자금 10만 엔은 μ–΄λ–€ 것에도 μ‚¬μš©ν•  수 있고, μ£½κ³  싢지 μ•Šμ•„μ§€λ©΄ μ–Έμ œλ“  κ·Έλ§Œλ‘˜ 수 μžˆλ‹€. 마치 노인을 μœ„ν•œ κ²ƒμ²˜λŸΌ λ³΄μ΄λŠ” 이 μ œλ„λŠ” λ…ΈμΈλΏλ§Œ μ•„λ‹ˆλΌ 우리 μ‚¬νšŒμ˜ ν˜Ήμ„ μ œκ±°ν•¨μœΌλ‘œμ¨ μœ ν† ν”Όμ•„λ‘œ ν–₯ν•œλ‹€λŠ” λ‹¬μ½€ν•œ κΏˆμ— λΉ μ ΈμžˆλŠ” μ Šμ€μ΄λ“€ μ—­μ‹œ λ””μŠ€ν† ν”Όμ•„λ‘œ κ²¬μΈν•œλ‹€.

Β 

μ˜ν™”λŠ” 78μ„Έ 여성인 미치, ν”Œλžœ 75λ₯Ό λ‹΄λ‹Ήν•˜λŠ” 곡무원 νžˆλ‘œλ¬΄μ™€ 상담원 μš”μ½”, 필리핀 μ΄μ£Όλ…Έλ™μž λ§ˆλ¦¬μ•„λ₯Ό μ€‘μ‹¬μœΌλ‘œ μ „κ°œλœλ‹€. 각각의 μΈλ¬Όμ—κ²Œ ν•΄λ‹Ή μ œλ„κ°€ μ–΄λ–€ 영ν–₯을 λ―ΈμΉ˜λŠ”μ§€ 느린 νλ¦„μœΌλ‘œ 따라간닀. 우리의 ν˜„μ‹€κ³Όλ„ λ§žλ‹Ώμ•„ μžˆλŠ” μ£Όμ œμ™€ κ±΄μ‘°ν•œ μ—°μΆœμ€ 마치 μ˜ν™”κ°€ 곡상을 κ·Έλ¦¬λŠ” 것이 μ•„λ‹Œ, ν˜„μ‹€μ„ λƒ‰μ² νžˆ λ°”λΌλ³΄λŠ” λ‹€νλ©˜ν„°λ¦¬μ²˜λŸΌ λŠκ»΄μ§€κ²Œ ν•œλ‹€.

λ―ΈμΉ˜κ°€ ꡭ가와 μ‚¬νšŒμ— μ˜ν•΄ ‘슀슀둜’λΌλŠ” 말둜 포μž₯된 죽음으둜 λ‚΄λͺ°λ¦¬λŠ” 과정은 κ°€μƒμ˜ 일본 μ‚¬νšŒμ—μ„œ μžν–‰λ˜λŠ” μ‘°μš©ν•œ λŒ€λŸ‰ ν•™μ‚΄μ˜ 단면을 보여쀀닀. ν˜Έν…”μ—μ„œ μΌν•˜λ˜ 미치λ₯Ό λΉ„λ‘―ν•œ 고령의 여성듀은 “노인듀이 μΌν•˜λŠ” 게 λΆˆμŒν•˜λ‹€”λŠ” νˆ¬μ„œμ— μ˜ν•΄ λ‚΄μ«“κ²Όλ‹€. μ„€μƒκ°€μƒμœΌλ‘œ μ‚΄κ³  μžˆλŠ” μ£Όνƒμ—λŠ” μ² κ±° μ•ˆλ‚΄λ¬Έμ΄ λΆ™μ—ˆλ‹€. λ―ΈμΉ˜κ°€ 집을 빌리렀고 해도, 일자리λ₯Ό κ΅¬ν•˜λ € 해도, λˆμ„ 빌리고자 해도 도움을 μ£ΌλŠ” 곳은 아무데도 μ—†λ‹€. μ†Œμ€‘νžˆ μ‚΄μ•„μ™”λ˜ 일 λ…„ 일 년이 μžμ‹ μ˜ 발λͺ©μ„ μž‘λŠ”λ‹€. 길을 κ±΄λ„ˆλ €λŠ” 미치λ₯Ό κ°€λ‘œλ§‰λŠ” 건널λͺ©μ˜ 차단봉은 그의 상황을 λ‚˜νƒ€λ‚΄λŠ” μž₯μΉ˜κ°€ λœλ‹€.

Β 

그런 κ·Έκ°€ 일과 μ—¬κ°€λ₯Ό ν•¨κ»˜ν•˜λ©° λ‚˜λ¦„λŒ€λ‘œ μ˜μ§€ν•˜λ˜ μΉœκ΅¬κ°€ 식탁에 앉아 쑰용히 μ£½μŒμ„ λ§žμ΄ν•œ 것을 λͺ©κ²©ν–ˆμ„ λ•Œ, κ·Έλ™μ•ˆ κΎΉκΎΉ 눌러 μ°Έμ•„μ™”λ˜ 것듀이 λ¬΄λ„ˆμ Έλ²„λ Έμ„μ§€λ„ λͺ¨λ₯Έλ‹€. μžμ‹ μ„ ν–₯ν•΄ 손을 λ»—λŠ” 것이 μžμ‹ μ„ μ£½μ΄λ €λŠ” ‘ν”Œλžœ 75’밖에 μ—†λŠ”λ° κ·Έ λˆ„κ°€ κ·Έ 선택을 슀슀둜라고 μΉ­ν•  수 μžˆκ² λŠ”κ°€.

직접적인 μ£½μŒμ„ λ§žμ΄ν•˜λŠ” 것은 λ…ΈμΈλ“€μ΄μ§€λ§Œ, κ·Έ κ³Όμ • 속에 μžˆλŠ” μ²­λ…„λ“€ μ—­μ‹œ λ©€μ©‘ν•  수 μ—†λ‹€. 아무렇지 μ•Šκ²Œ λ…ΈμΈλ“€μ—κ²Œ μ œλ„λ₯Ό μ•ˆλ‚΄ν•˜λŠ” νžˆλ‘œλ¬΄μ™€ 그에 κΈμ •μ μœΌλ‘œ λ°˜μ‘ν•˜λŠ” λ…ΈμΈμ˜ λͺ¨μŠ΅, λ‹€μ‹œ 맞μž₯κ΅¬μΉ˜λŠ” 히둜무. 죽음, μžμ‚΄μ„ λ…Όν•˜κ³  μžˆμŒμ—λ„ 아무렇지 μ•Šμ•„ λ³΄μ΄λŠ” λͺ¨μŠ΅μ€ κΈ°κ΄΄ν•˜κ²Œ λŠκ»΄μ§€κΈ°λ„ ν•œλ‹€. 또 λ‹€λ₯Έ μ²­λ…„ μš”μ½”μ˜ 역할은 μ£½μŒμ„ μ„ νƒν•œ λ…ΈμΈλ“€μ˜ 이야기λ₯Ό λ“€μ–΄μ£ΌλŠ” 것이닀. κ·Έλ™μ•ˆ ν•˜μ§€ λͺ»ν–ˆλ˜ 이야기λ₯Ό 털어놓고, μ£½μŒμ„ μ€€λΉ„ν•˜λ©° λ‚œμƒ 처음으둜 ν•΄λ³Έ 것듀도 μžλž‘ν•˜κ³ . λ…ΈμΈλ“€μ˜ λ“€λœ¬ λͺ©μ†Œλ¦¬ λ’€λ‘œ ν”Όμ–΄μ˜€λ₯΄λŠ” λΆˆνŽΈν•œ 감정을 애써 λ¬΄μ‹œν•΄λ³Έλ‹€.

Β 

아무리 μ‹œμŠ€ν…œμ΄ λ¬΄λŽŒμ§€κ²Œ λ§Œλ“€μ§€λΌλ„ μ œλ„λ₯Ό μ•ˆλ‚΄ν•˜λŠ” νžˆλ‘œλ¬΄λ„, λ§ˆμ§€λ§‰μ„ λ„μ™€μ€€λ‹€λŠ” μš”μ½”λ„ κ²°κ΅­ 학살에 λ™μ°Έν•˜λŠ” μΈλ¬Όλ“€μ΄λΌλŠ”λ°λŠ” 변함이 μ—†λ‹€. λ―ΈμΉ˜μ™€μ˜ λ§ˆμ§€λ§‰ 톡화 λ’€ μ–΄λ””λ‘ κ°€ κ³„μ†ν•΄μ„œ μ „ν™”λ₯Ό κ±°λŠ” μš”μ½”μ˜ λͺ¨μŠ΅μ΄λ‚˜, μ‚Όμ΄Œμ„ 데렀닀주고 결ꡭ에 λ‹€μ‹œ λŒλ €λ²„λ¦° 히둜무의 핸듀은 μ£„μ±…κ°μ˜ λ°œν˜„μ΄μž 저버릴 수 μ—†λŠ” 인λ₯œμ΄λ‹€. μš°μšΈκ°μ— λΉ μ ΈμžˆλŠ” μš”μ½”μ˜ λ’€λ‘œ λ“€λ¦¬λŠ” μ‹ μž… 상담원듀을 κ΅μœ‘ν•˜λŠ” λͺ©μ†Œλ¦¬λŠ” μ‚¬νšŒκ°€ μ΄λ“€μ—κ²Œ λ– λ„˜κ²¨λ²„λ¦° 것이 μ‹€μ§ˆμ μΈ λ²„νŠΌμ„ λˆ„λ₯΄λŠ” μ‚¬ν˜•μ§‘ν–‰μžμ˜ 역할이 μ•„λ‹κΉŒ κ³ λ―Όν•΄λ³΄κ²Œ λœλ‹€.

“노인뢄듀은 μ™Έλ‘­κ±°λ“ μš”. λˆ„κ΅°κ°€ μžμ‹ μ˜ 이야기λ₯Ό λ“€μ–΄μ£ΌκΈΈ 바라죠. 그런 λΆ„λ“€κ»˜ λ‹€κ°€κ°€μ„œ μ–˜κΈ°λ₯Ό λ“€μ–΄λ“œλ¦¬λŠ” 게 μ—¬λŸ¬λΆ„μ˜ μΌμ΄μ—μš”. μ‹€μ œλ‘œ 도쀑에 κ·Έλ§Œλ‘λ €λŠ” 뢄듀이 λ§ŽμœΌμ„Έμš”. κ·Έλ ‡κ²Œ λ˜μ§€ μ•Šκ²Œ 잘 μœ λ„ν•˜μ…”μ•Ό ν•΄μš”. 인간이라면 λ¬΄μ„œμ›Œμ§€λŠ” 게 λ‹Ήμ—°ν•˜μ£ . μ’‹μ•„μ„œ μ£½μœΌλ €λŠ” μ‚¬λžŒμ€ μ—†μœΌλ‹ˆκΉŒμš”. κ·Έ 감정을 μ œλŒ€λ‘œ μ΄ν•΄ν•˜λŠ” 게 μ€‘μš”ν•΄μš”. 그런 λ‹€μŒμ— κ³ κ°λ‹˜μ΄ 세상에 미련을 남기지 μ•Šκ³  편히 λ– λ‚  수 있게 용기λ₯Ό λΆλ‹μ•„μ£Όμ„Έμš”. 그게 우리의 μ—­ν• μž…λ‹ˆλ‹€.”
그리고, μžμ‹ μ˜ μžλ¦¬μ— 앉아 이야기λ₯Ό λ“£κ³  있던 μš”μ½”λŠ” 고개λ₯Ό λ“€μ–΄ 카메라λ₯Ό μ‘μ‹œν•œλ‹€. 인물이 카메라λ₯Ό μ‘μ‹œν•˜λŠ” μž₯면은 이게 처음이 μ•„λ‹ˆλ‹€. μ˜ν™” 초반 ν˜Έν…”μ—μ„œ 일을 ν•˜λ˜ λ―ΈμΉ˜μ— μ˜ν•΄ 제4의 λ²½ λ’€μ˜ 관객듀은 이미 μ˜μ‹λλ‹€. κ·Έ ν›„ 별닀λ₯Ό 것 없이 λ‹€μ‹œ κ΄€μŒμ μΈ μœ„μΉ˜λ‘œ λŒμ•„κ°„ 관객듀은 μš”μ½”μ— μ˜ν•΄ λ‹€μ‹œ ν•œλ²ˆ 호λͺ…λœλ‹€. κ·Έλ ‡κ²Œ μƒμƒμ˜ 세계λ₯Ό κ΄€μŒν•˜λ˜ 관객은 μ˜ν™” 속 ν˜„μ‹€μ— μΉ¨λ¬΅ν•˜λŠ” 적극적인 λ°©κ΄€μžλ‘œ νƒˆλ°”κΏˆλœλ‹€. 아직 λ‹€κ°€μ˜€μ§€ μ•Šμ€ 이 절망적인 세계λ₯Ό μ–΄λ–»κ²Œ ν•˜κ² λƒλŠ” 물음과 ν•¨κ»˜ 말이닀.
그리고, μžμ‹ μ˜ μžλ¦¬μ— 앉아 이야기λ₯Ό λ“£κ³  있던 μš”μ½”λŠ” 고개λ₯Ό λ“€μ–΄ 카메라λ₯Ό μ‘μ‹œν•œλ‹€. 인물이 카메라λ₯Ό μ‘μ‹œν•˜λŠ” μž₯면은 이게 처음이 μ•„λ‹ˆλ‹€. μ˜ν™” 초반 ν˜Έν…”μ—μ„œ 일을 ν•˜λ˜ λ―ΈμΉ˜μ— μ˜ν•΄ 제4의 λ²½ λ’€μ˜ 관객듀은 이미 μ˜μ‹λλ‹€. κ·Έ ν›„ 별닀λ₯Ό 것 없이 λ‹€μ‹œ κ΄€μŒμ μΈ μœ„μΉ˜λ‘œ λŒμ•„κ°„ 관객듀은 μš”μ½”μ— μ˜ν•΄ λ‹€μ‹œ ν•œλ²ˆ 호λͺ…λœλ‹€. κ·Έλ ‡κ²Œ μƒμƒμ˜ 세계λ₯Ό κ΄€μŒν•˜λ˜ 관객은 μ˜ν™” 속 ν˜„μ‹€μ— μΉ¨λ¬΅ν•˜λŠ” 적극적인 λ°©κ΄€μžλ‘œ νƒˆλ°”κΏˆλœλ‹€. 아직 λ‹€κ°€μ˜€μ§€ μ•Šμ€ 이 절망적인 세계λ₯Ό μ–΄λ–»κ²Œ ν•˜κ² λƒλŠ” 물음과 ν•¨κ»˜ 말이닀.

마슀크λ₯Ό μ“°κ³  두렀움에 λ–¨λ©° μ˜†μžλ¦¬ 노인이 μ£½μ–΄κ°€λŠ” 것을 보고 있던 λ―ΈμΉ˜λŠ” λ‹€μ‹œ μ‚ΆμœΌλ‘œ λŒμ•„κ°€λŠ” 것을 νƒν–ˆλ‹€. ν•΄κ°€ 뜨고 μžˆλŠ” 건지, 지고 μžˆλŠ” 건지 μ•Œ 수 없이 μ € λ„ˆλ¨Έμ— κ±Έλ¦° νƒœμ–‘μ„ 바라보며 λ…Έλž˜ν•œλ‹€. 였늘의 ν•΄λŠ” μ§€μ§€λ§Œ 내일 또 λ§Œλ‚˜μž. 비둝 μ˜ν™”μ—μ„œ λ―ΈμΉ˜λŠ” λ‹Ήμž₯의 μ£½μŒμœΌλ‘œλΆ€ν„° λ²—μ–΄λ‚¬μ§€λ§Œ, κ·Έ 말이 곧 κ·Έλ₯Ό 죽음으둜 λͺ°μ•„κ°€λŠ” μ‚¬νšŒμ—μ„œ λ²—μ–΄λ‚¬λ‹€λŠ” λœ»μ€ μ•„λ‹ˆλ‹€.

Β 

감독 ν•˜μ•ΌμΉ΄μ™€ μΉ˜μ—λŠ” 팬데믹 μƒν™©μ—μ„œ μ£½μŒμ— κ΄€ν•΄ λ„ˆλ¬΄ 절망적인 μ˜ν™”λ₯Ό λ§Œλ“€κ³  μ‹Άμ§€λŠ” μ•Šμ•„μ„œ 희망을 λ‚¨κ²¨λ‘μ—ˆλ‹€κ³  λ§ν–ˆλ‹€. μ‹€μ œλ‘œ κ°λ…μ˜ μ „μž‘μΈ μ˜΄λ‹ˆλ²„μŠ€ μ˜ν™” γ€ˆ10년〉 속 γ€ˆν”Œλžœ 75〉와 세계관을 같이 ν•˜λŠ” μ‚¬νšŒλŠ” 보닀 μ ˆλ§μ μ΄λ‹€. 치맀 노인은 본인의 λ™μ˜ 없이 ν”Œλžœμ— μ°Έμ—¬ν•  수 있고, μ£½μŒμ„ μ•žλ‘” 노인은 μ²΄μœ‘κ΄€μ— μ–΄μ„€ν”„κ²Œ 쳐진 컀튼 μ•„λž˜ 두렀움에 λ–¨λ‹€ κ²°κ΅­ μ£½μŒμ„ λ§žμ΄ν•œλ‹€. λ§Œμ•½ 이 세계λ₯Ό κ·ΈλŒ€λ‘œ λ‘”λ‹€λ©΄ λ―ΈμΉ˜κ°€ λ‹€μŒμ— λ§žμ΄ν•  λ―Έλž˜λŠ” 이μͺ½μΌ μˆ˜λ„ μžˆλ‹€.

Β 

그렇기에 μ˜ν™”λŠ” μ•„μ£Ό μ‘°κ·Έλ§ˆν•œ 희망을 남겨놓고 막을 λ‚΄λ¦° 것이닀. μ΄λ²ˆμ—μ•Όλ§λ‘œ ‘슀슀둜’ 쀑단을 μ„ νƒν•œ 미치, λ°©κ΄€μ—μ„œ λ²—μ–΄λ‚˜ κ°œμž…ν•˜κΈ° μ‹œμž‘ν•œ μš”μ½”μ™€ 히둜무, νžˆλ‘œλ¬΄κ°€ μ‚Όμ΄Œμ˜ μ‹œμ²΄λ₯Ό κ±°λ‘λŠ” 것을 λ„μ™€μ€¬λ˜ λ§ˆλ¦¬μ•„. κ· μ—΄κ³Ό λ³€ν™”λŠ” μΌμ–΄λ‚˜κΈ° μ‹œμž‘ν–ˆλ‹€. κ·Έ λ‹€μŒμ€ 우리의 λͺ«μ΄λ‹€. 이런 절망의 μ‚¬νšŒκ°€ λ˜μ§€ μ•ŠκΈ° μœ„ν•΄μ„œλŠ” 무엇이 ν•„μš”ν• μ§€ μƒκ°ν•΄λ³΄λΌλŠ” κ°λ…μ˜ 물음과 ν•¨κ»˜ 말이닀.

Β 

μ˜ν™”κ°€ κ·Έλ¦¬λŠ” 것은 일본 μ‚¬νšŒμ§€λ§Œ λ°”λ‹€ κ±΄λ„ˆ μ‚΄μ•„κ°€κ³  μžˆλŠ” μš°λ¦¬μ—κ²Œλ„ 그리 멀지 μ•Šλ‹€. μ €μΆœμƒ, μ΄ˆκ³ λ Ήμ‚¬νšŒ. 그리고 근본적인 λ¬Έμ œλŠ” λ…Όμ˜λ˜μ§€ λͺ»ν•˜λŠ” μ‚¬νšŒ. 가끔은 정닡을 μ•Œλ©΄μ„œλ„ ν”Όν•΄κ°€λŠ” κ²ƒμ²˜λŸΌ 보이기도 ν•œλ‹€. ν•˜μ§€λ§Œ 피상적인 해결책은 해결책이 λ˜μ§€ λͺ»ν•œλ‹€. 뿌리λ₯Ό 뽑지 μ•ŠλŠ” 이상 μž‘μ΄ˆλŠ” κ³„μ†ν•΄μ„œ μžλž€λ‹€. λ‚˜μ™€λŠ” λ¨Ό 일이라 생각해 침묡해도 κ²°κ΅­μ—λŠ” λ‚˜λ₯Ό 겨λƒ₯ν•œλ‹€.

Β 

μ˜ν™”μ˜ μ€‘λ°˜λΆ€, TVμ—μ„œ ν”Œλžœ 75κ°€ μ„±κ³΅μ μœΌλ‘œ κ΅­κ°€ μž¬μ • 확좩에 κΈ°μ—¬ν–ˆμœΌλ©°, 이에 μ •λΆ€λŠ” λŒ€μƒ 연령을 65μ„Έ μ΄ν•˜λ‘œ μΈν•˜ν•˜λŠ” λ°©μ•ˆμ„ κ²€ν† ν•˜κ³  μžˆλ‹€λŠ” λ‰΄μŠ€κ°€ ν˜λŸ¬λ‚˜μ˜¨λ‹€. 이미 와버린 100μ„Έ μ‹œλŒ€μ— 65μ„ΈλŠ” 노년이라 λΆ€λ₯Ό μˆ˜λ„ μ—†λ‹€. μ–΄λŠλ§ λ‚˜λ„ λΆ€λͺ¨λ‹˜λ„ λ‚˜μ΄λ₯Ό λ¨ΉμœΌλ©΄μ„œ 65μ„ΈλŠ” 멀지 μ•Šμ€ λ‚˜μ΄κ°€ 됐닀. μ²˜μŒμ—λŠ” 75μ„Έ, κ·Έ λ‹€μŒμ—” 65μ„Έ, κ·Έλ ‡λ‹€λ©΄ κ·Έ λ‹€μŒμ—λŠ” 55μ„Έ, 45μ„Έ, 35μ„Έ, 25μ„Έκ°€ 될지 아무도 λͺ¨λ₯Έλ‹€. λ‚˜μ™€λŠ” λ©€λ‹€κ³  μƒκ°ν–ˆμ–΄λ„, μ–Έμ œ λ‚˜μ˜ λͺ©μ„ μ‘°μ—¬μ˜¬μ§€ λͺ¨λ₯Έλ‹€.

Β 

일본, 미래, 곡상이 ν•œκ΅­, ν˜„μž¬, ν˜„μ‹€μ΄ λ˜μ§€ μ•ŠκΈ° μœ„ν•΄, 78μ„Έ ν‚€μΏ νƒ€λ‹ˆ λ―ΈμΉ˜κ°€ 23μ„Έ μ‹ μœ μ•ˆμ΄ λ˜μ§€ μ•ŠκΈ° μœ„ν•΄ μ΄λ²ˆμ—λŠ” λ‹Ήμ‹ μ—κ²Œ 손을 λ‚΄λ―Όλ‹€. μš°λ¦¬λŠ” μ–΄λ–»κ²Œ μ‚΄μ•„μ•Ό ν•˜λŠ”κ°€?

240801_μœ μ•ˆ 보냄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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